-
아세안을 아시나요?
-
“‘아세안트레인’ 靑에서 출발해 부산·광주 찍고 DMZ까지 달린다”
한-아세안 특별정상회의를 앞둔 올해, 한-아세안센터가 ‘아세안 위크’, ‘아세안 트레인’ 등 메가 행사를 계획 중입니다. 이데일리 기사로 자세히 확인해보세요.
-
싱가포르의 망리단길이라는 티옹바루. 색이 참 예쁘죠?
-
2019년 3월 13일, 국제기구 한-아세안센터가 설립 10주년을 맞이합니다.
-
한-브루나이 정상 공동성명 전문
-
Moon Embarks on Trip to Brunei, Malaysia, Cambodia Sunday
문재인 대통령이 올해 첫 순방지역으로 아세안 3국(브루나이, 말레이시아, 캄보디아)을 방문합니다. 6박7일동안 신남방정책의 중요성을 각국 정상들과 공유하고 아세안내 실질적인 협력구상을 계획할 예정입니다. 올해는 한-아세안 대화관계수립 30주년이며 11월 한-아세안 특별정상회의와 한-메콩 정상회의가 한국에서 열립니다. 아세안 교류확대를 통해 에너지, 인프라, 스마트시티, 정보통신기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이뤄질 협력을 기대합니다.
-
Check out the ASEAN-Korea Centre’s Highlights of 2018! 한-아세안 관계 증진을 위해 숨가쁘게 달려온 한-아세안센터의 2018년 한해, 영상을 통해 만나보세요!
-
[태국] 디지털 노마드의 성지, 치앙마이
안녕하세요, 한-아세안센터 블로그 기자단 16기 황예지입니다. 치앙마이는 1년에 최소한 한 번 많게는 2-3번을 가는 도시입니다. 점점 현지에 아는 현지 친구들도 많아지고 이 곳에서 일을 하며 살고 있는 한국분들도 자연스럽게 많이 알게 되더라고요. 이번에 치앙마이에서 디지털 노마드로 살기 시작한 구민정 님 인터뷰를 해봤습니다.
